광주 서구 배달 맛집 / 정씨부엌 동천점 / 광주 서구 족발,보쌈 맛집

2020. 1. 16. 05:14맛탐험

정씨부엌 동천점 족발,보쌈

동천동 족발 정씨부엌

안녕하세요 빵굽는 공인중개사 또바기입니다 저번주는 삼겹살로 불태웠다면 이번주는 족발보쌈한번 달려볼까요 우리 안가본데 가보자며 온 곳 동천동 정씨부엌입니다 하늘족발하고 고민하다가정씨부엌으로 왔어요 들어가기 전내 눈을 사로잡은 그 무언가 바나나우유다 저게 뭐냐며

동천동 족발 / 정씨부엌

동천동 족발 정씨부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족발 정씨부엌호불호가 갈리는 족발집  수완지구에 정씨부엌이 있는데 첨에 맛보았을때 기존에 먹어보던 족발 맛과 달라서 너무너무 좋아했던 정씨부엌 근데 동천동에도 정씨부엌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동림병원 뒷편에 위치한 동천동 족발 정씨부엌앞다리만 사용하는 정씨부엌정씨부엌 메뉴족발 35000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불족발도 있네ㅎ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불족발도 있네 동네라서 족발 먹고 싶을 때자주 가게 되는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메뉴판이에요 정씨부엌은 원래 메뉴가 정말 족발 칼국수 끝이었는데 오 불족도 생겼어요 둘 다 먹어 보고싶은 우리는 반반세트 주문 주문하고나면 반찬들이 슝 나오는데요 국도 나오고 상추 고추 파절이 족발과 어울릴 양파절

광주 동천동 맛집 김형제에서 고기랑 형제맺다!?

광주 동천동 맛집 김형제에서 고기랑 형제맺다  태풍이 온다는 소리에 가슴 졸이고 있는 소머즈매니저혹여나 창문 날라갈까봐 전전긍긍하고 있다는일본 다녀와서 요며칠 너무 폭식을 휴가다녀온후 광주 동천동 맛집 김형제에 다녀왔는데 신랑 친구들하고 용봉동에 있는 김형제는 가봤지만휴가 다녀와서 한국 고기가 먹고싶다는 말에말복 전날 다녀온 광

더운 여름 야식으로 족발이 땡긴다면 동천동 맛집 정씨부엌 추천

안녕하세요 일상으로 인사드리는 휘HWI예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바로 동천직영점 정씨부엌이예요 미식가라면 다들 알고 있을 족발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위치는 동림병원 뒷편에 있어요 설빙 바로 뒷쪽에 있어서 바로 보여요 참고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족발 소진시까지   

간만에 정씨부엌족발♡

까까노예 배용자저눈빛에 이제는 약해지지않는다잉간만에 알럽족발정씨부엌반반족발에 얼큰칼국수일단족발셋팅하고칼국수는 고대로 끓이믄 끝내사랑 매족그냥족도 사릉한다칼국수 짱짱 맛있쑴주먹밥은 써비수애절한 용자눈빛과 침도 써비수 사장님 엄청친절하심간만에 시킨 단골도 기억해주시구 피클짱맛요염용자

광주 동천동 :: 정씨부엌

 광주 동천동에 있는 정씨부엌입니다  족발 시키면 나오는 반찬 파채도 아삭하고 맛있어요 짠 윤기가 흐르는 족발 따뜻하고 쫀득해요 식은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약간 약재향 같은 것도 나는 거 같고 맛있어요  요건 찌개요건 다른 날 먹은건데 칼국수에요 칼국수 먹을 땐 반찬으로 김치만 나와요메뉴판 앉은 자리에서

광주보쌈맛집 정씨부엌

광주 출장가서 직원들과 저녁겸 체인점이라는데족발보쌈 매운족발과 주먹밥 구성이좋다

동천동 족발 정씨부엌 맛나유ㅎ

 친구랑 뭐먹을까 뭐먹을까고민하다가 5시부터 족발먹으러 동천동 족발 정씨부엌 메뉴 나름 넓어요 내부가 가족단위로 손님이 많은 이 곳  깔끔하게 수저 젓가락 물티슈 나오구요 족발이 빨리 나오기를 기다려봅니다  된장국도 나오고 김치 양파절임 마늘 쌈장 새우젓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파절임도 당연히 나오고  친구랑 둘이 왔는데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족발이 땡겼어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족발이 땡겼어 안녕하세요 꼼꼼이입니다 비가 한바탕 내리고 나더니 날씨가 다시 쌀쌀해졌네요 포근해져서 완전 봄이라고 좋아했는데꽃샘추위가 몰려와 따뜻한 봄을시기하나 봅니다 요즘 감기도 많이 걸리시는것 같던데건강 유의 하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얼마전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했지요 몇달만에 보는 친구들인지라

광주 배달음식 족발 정씨부엌

엄청엄청 덥네요 이럴땐 집에서 배달시켜먹는게 최고죵족발을 좋아하는 동생여친 찬스로 족발을 시킵니다 전 먹긴하지만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요 호호30분쯤 걸려요 밑반찬과 쌈과 꼼꼼히 싸주셨네요 족발 클로즈업 저흰 반반세트를 시켰어요 불족발인데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광주 맛집 : 족발이 맛있는 정씨부엌 좋은사람들과 함께

감따남이 회사를 다닐 때 본부가 광주에 있어  무엇보다 많이 찾았던 광주였네요 한 달에 몇 번도 출장을 다녔던 곳이라 보고 싶은 사람들도 많고 무작정 광주로 떠났어요 어떻게 보면 제가 제주를 벗어나 서울 생활 몇 달 빼고는 가장 많이 가보는 지역이 광주가 아닐까 싶은데 언제나 반가운 광주네요 그래도 맛있게 족발 냠냠

광주 족발맛집 동천동 정씨부엌

      광주 족발맛집 동천동 정씨부엌 잇님들 오늘 토요일이라 다들 편히 집에서 쉬고 계시겠지요 오늘도 날씨는 우중충하고 또 비가 올 분위기네요 글 적다 보니 다시 해가 쨍쨍 포스트팅 하나 하는데 1시간 걸리네요 컴맹에 왕초보 어제 저녁에도 저는 또 달렸습니다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달려라 내 꿈도 싣고 달려

동천동 정씨부엌+홍합칼국수 요샌 족발집이 너무 많아요ㅋㅋ

 동천동 정씨부엌홍합칼국수 요샌 족발집이 너무 많아요 우린 낮부터 족발을 먹으러 정씨부엌에 왔어요 친구가 정씨부엌 먹고싶다고 해가지고 저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저라고콜콜콜 정씨부엌 콜콜 메뉴는 딱 족발과 칼국수밖에 없었는게 그새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주먹밥 계란찜 불족발불족발이 추가되다니 먹어

정씨부엌 족발체험

정씨부엌 족발제험기 고고 고고오늘의 메뉴족 발 두 둥원조족발반 매운족발반이렇게 결정먼저 원조족발의 때깔을 보시오 에헴짭쪼름하면서 쫄깃쫄깃원조가 질릴때쯤 요요 매콤족발 딱매콤하고 파채랑 넘넘 잘어울림 굳굳요곤사비스 주먹밥밥띠라라매울때한입 냠냠 금호지구 유명한 계화네 튀김집에서직접 포장해온 떡볶이이게 이천냥 어치여긴 새우튀김이 짱인데 늦게가서 튀김

광주 서구 동천동맛집.정씨부엌.족발.보쌈.매운족발

동림동 정씨부엌보쌈 먹고싶다고 주문할까   나갈까 아님고기사서 할까 귀찮모드주문결정매운반족발보쌈 소  주문언제오지 1시간쯤 되어서 도착왔어요 먹어볼까요 매운반족발매콤하니 맛있어요 보쌈솔찍히 놀랬어요 28000원인데양이나중엔마니주세요 보쌈매운족발술은 못 먹으니 콜라 사이다 로 짠 먹어볼까요

[광주/동림동/배달/족발]정씨부엌

배달음식 족발수완지구에서 유명한 정씨부엌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림병원 근처에도 생겨 배달도 가능하다 기에 시켜먹어 보기로 결정배달소요 시간은 4050분정도 걸렸다 배달해주신 분은 친절해서 만족일단 배달 포장상태깔끔함족발외에는 기본적인 쌈장 마늘 족발 파 파소스 양파오이고추절임 동치미 그리고 입가심할 수 있는 녹차티백3개가격은 3500

광주족발 / 동천동족발/ 광주칼국수/ 정씨부엌

정씨부엌 족발전문점에냠냠했습니다 광주 동천동에 본점이라 해서가족들과 외식했네요  숟가락 젓가락 이쁘게 포장해서 나왔죠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족발은 12시부터가능하니 참조하세요  기본 반찬이 나왔네요  반족발과 반불족을 시켰는데요  보기에는 족발 많이 적어 보이는데그렇게 적지도 많지도 않는 양이네요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광주 동천동 맛집] 쫀득~쫀득한 족발, 정씨부엌

 안녕하세요 댕이댕이 와써요     저 오랜만에맛있는 음식을 들고왔고요 왔습니다   다이어트 한다면서주말에 야식을 먹으러 감완전 오랜만에 먹어보는 야식 나 다이어트해라고하고야식먹을 생각에 침 질질 흘리기    우리 이쁜이들이랑 야식먹으러 가기함께 이시간에 야식먹는것도정말 오랜만인것 같다 우리 이쁜

[광주맛집]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비오는날엔 역시족발 밑도끝도없는 족발사랑컁캬얔보이시죠저의사랑 족발님이있는 정씨부엌이예요 오픈시간쯔음에가서 그런가 아직은 사람이없네요 너무이른시간이죠 원랜 오리지날 족발메뉴만 했었는데요 즘은 불족발도하신데유오리지날만으로도 손님이 풀이었져밑반찬들 깔끔하게나오네요 보글보글된장들어간찌개된장찌개맞나 그리고 우리가 시킨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 동천마을 배달 가능한 맛있는 족발집이에요♩

광주 동천동 정씨부엌   동천동 족발맛집 동천마을 맛있는 족발집 매운홍합칼국수도 짱맛 동천마을 동천동 족발 포장 배달 가능한 족발집             꺄르 쫄깃한 족발에 매운홍합칼국수를 맛볼 수 있는 정씨부엌 정씨부엌이 드디어 동천동에 오픈했어요 울집이랑 가까운 동천마을 후훗 이제 머나먼 수완섬을 가지않아도 정씨

정씨부엌

병원근방 정씨부엌 드뎌맛집발견제가 음식점 왠만해서 두번 이상 잘 안가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두번 갔지요 매장도 깔끔하고 우선 족발이 야들야들 참 맛나요 칼국수 먹었는데 면도 국물도 맛나네욤  

https://dihooni.tistory.com/entry/서울-광진구-맛집-오늘손칼국수찜

 

서울 광진구 맛집 '오늘손칼국수찜'

오늘손칼국수찜 아귀찜,해물찜 방문 후기 바지락이정말많이들어있어요 친절하고 넘 맛있어요^^ 리뷰 2015년 7월 구의역 해물찜 추천 오늘 손칼국수 찜 무더운 여름, 친정 엄마께서 맛있는 거 먹자며 김서방과 저를..

d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