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영수산산오징어 구로점 / 호우양꼬치 구로점 / 서울 구로구 양꼬치 맛집

2020. 1. 14. 14:41맛탐험

호우양꼬치 구로점 양꼬치

[신도림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 (양꼬치엔 칭따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도림에서 양꼬치 맛집으로 유명한 호우양꼬치 구로점 방문한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며칠전 실망한 양꼬치집에서 열받아서 제대로 된 양꼬치를 먹고 싶어서 찾은 호우양꼬치 마침 친구가 신도림과 가까운곳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친구를 불러서 양꼬치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도림천 근처에 있어 양꼬치 후 산책하기도 좋은 신도림 호우양꼬치 구로점

구로/신도림 :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 !!!

20170531수 호우양꼬치 구로점에서 양꼬치에 칭따오 한잔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양꼬치를 먹어본 적이 없다고 한 덕군을 데리고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호우양꼬치에 다녀왔다 아침에 퇴근하고 한숨 푹 잔 다음에 양꼬치 먹으러 신도림역으로 고고 이제 정말 여름이 오는가 보다 흑흑 더운 거 너무 싫은데

신도림역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 양갈비후기

 지난번에 남자친구한테 양꼬치 사줬는데 너무 맛있다고 해서양꼬치 먹으러갔음 예전에 먹거리X파일에 양꼬치가 나온 적 있는데그때 착한 양고기로 나온 집이 호우 양꼬치라고 그래서 오늘은 호우 양꼬치로 가봄 신도림 3번출구로 나와서 신도림테크노마트 지나 아름제일여성병원쪽으로 쭉 가로질러 가면 호우양꼬치가 있음

[신도림역맛집] 양꼬치엔 칭따오 구로맛집 호우양꼬치

안녕하세요 에이미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신도림역에 위치한 양꼬치 맛집호우양꼬치인데요 호우양꼬치같은경우에는 이미생생정보통의 나올 만큼 양꼬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잖아요 그럼 남친느님 손잡고 다녀온호우양꼬치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생생정보통과 설특집 의기양양하라 편에도

[신도림 맛집] 호우양꼬치 - 어린양만 사용하여 부드러운 양꼬치

신도림역 2번 출구로 나오면건너편에 먹자골목이 있어요 거기 맛집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호우양꼬치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녁에 갔는데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비가 주륵주륵 오네요 비오는 날 양꼬치 먹으러 가니까 뭔가 분위기 좋더라구요 가격은 1인분 12000

신도림역 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에서 맛나게 냠냠

안녕하세요 아버지와 함께신도림역 맛집 호우양꼬치를 찾았어요 비가 조금씩 흐르지만아버지께서 양꼬치를 워낙 좋아하셔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2호선 신도림역 23번출구에서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네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넓고 깨끗하네요 반찬 네가지가 가지런히 나옵니다 양고급갈비 1인분 25000원양꼬치 1인분 11000원칭따오 맥주 1병 40

호우양꼬치 구로점 후기(구로동 양꼬치 맛집/ 신도림역 맛집)

안녕하세요 쌍케이 입니다 오늘 리뷰할 맛집은 양꼬취엔 췽따오 호우양꼬치 입니다 양꼬치 특유의 이미지 때문에 거부감 드시는 분들도 계시죠 쌍케이는 일본에서 처음 양꼬치를 접했었는데 그때 아주 맛있게 잘 먹어 그런지 별로 양꼬치가 특이한 고기란 인식이 없었어요   어제 갔다 온 호우양꼬치는 생각보

구로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신도림역)

신도림역 구로구민 생활체육관 근처 여러 오래된 유명 맛집이 즐비한 곳에 호우양꼬치 구로점이 새로 생겼다 길래 아내와 함께 저녁먹으러 다녀왔다   우리는 테라스 자리에 앉았다 두툼한 비닐이 창을 대신해줘서 전혀 춥지 않았다 날이 좋아져서 테라스를 활짝 열면 양꼬치에 칭따오 한 잔 기울이는 맛도 배가될 것 같다 모든 의자는 뚜껑이 열려 외투나 가방을

호우양꼬치 구로점 :: 신도림역 맛집 :: 고급 양갈비와 양꼬치가...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저또 양꼬치 먹고왔어요 양꼬치 하나면 대동단결되는남편과 나 호우 양꼬치 구로점이에요 구로에 호우 양꼬치가 세군데나 있어요 신도림역 1번출구쪽에 하나신도림역 2번출구 쪽 먹자골목에 하나그리고 구로디지털단지에 하나 이 날 제가

신도림역/구로 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에서 양갈비와 양꼬치...

신도림역구로 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양갈비와 양꼬치 꿔바로우까지 신도림역 근처에 호우양꼬치가 두 개 있는데 내가 방문한 곳은 테크노마트 인근 먹자골목에 있는 호우양꼬치 오픈한 지 얼마 안되었는지 테이블당 칭다오 한 병씩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었다 _ 양고급갈비 1인분

[신도림맛집,영등포맛집]호우양꼬치-구로점,영등포점

일이 늦게끝나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신도림역 2번출구 먹자골목에 위치한 호우양꼬치구로점 에 들어갔어요 호우양꼬치는 워낙 영등포에서 유명하고 줄서서 먹기도하는 집이였는데 어느순간 체인점이 많이생겼더라구요 몇년전에 영등포점에서 한번먹고 그때는 그냥 맛이 보통이네 이러고 다른양꼬치 집을 다녔거든요 오랜만에 가볼까 하고 가봤는데 결론은 대만족했습니다

구로 호우양꼬치 신도림 구로 맛집이라 인정!

구로 호우양꼬치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양꼬치 먹고왔어요 여러 방송에도 나왔고 이미 맛집으로 인증된 바로 호우양꼬치여러 체인점이 있지만 저는 신도림역과 구로역에 위치해있는테크노 구로점에 다녀왔어요 신도림역에 두개가 있어 그런지 지도엔 테크노 구로점이라고 나와있어요 신도림역 3번출구를 이용하면 가깝답니당

신도림역 맛집 구로 양꼬치 < 호우양꼬치 >

평소 양꼬치를 넘나 좋아하는 저희커플일터가 영등포라 신도림이 아주 가까워서 신도림역 맛집 호우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구로양꼬치 맛집으로 인기많고 손님도많아요  퇴근하고 방문했는데늦은시간임에도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  저만 좋아하는줄 알았더니 호우양꼬치를 좋아하는 연예인들이 많더라구요 스타도 좋아하는 양꼬치 양고기의 효능도 한번 확인해보시죠

[신도림역 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

보노보노는 설연휴 전날을 맞이하여퇴근 후 신도림에서 여친을 만나 저녁을 먹었어요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호우양꼬치 어디 들어가볼까요 아웅 손님들로 가득하네요 구석에 자리를 잡고오늘은 뭘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이날까여기 양고급갈비 1인분이랑여 양꼬치 1인분칭따오맥주 하나 주세요 아웅 역시 생생정보통1년전 설특집에 나왔네요 밑반찬이 깔리고짜차이

[구로 양꼬치] 신도림역 맛집 '호우양꼬치'에서 양꼬치를!

맛집 리뷰오늘 송충이의 포스팅은 양꼬치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구로 양꼬치 호우양꼬치 갔다 왔어요 저번에도 호우양꼬치에서 한 번 먹은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다른 지점으로 갔다 왔어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쪽으로 나와서 포스빌로 걸어와서골목으로 쭉 가면 있답니다 오픈한 지 한 달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깔끔한

신도림역 맛집 & 구로 양꼬치 호우양꼬치

신도릭멱 맛집 으로 소개해드리는 호우양꼬치신도림역에서 약간 떨어진듯하지만 이곳 근처로 가면 식당들이 많아요   보기 좋게 엄청난 간판 스타와 함꼐하는 사진들 내부 메뉴사진들

서울 신도림 [호우양꼬치 / 양꼬치, 고급양갈비]

후배랑 급만남버그네 가려고 했는데 이랬다 저랬다 엄청 하다가철산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후배가 칼퇴를 못 하게 되면서내가 신도림까지 가버렸쥐 강촌숯불닭갈비 가려했는데 줄이 항상 그냥 가서 먹었어서 몰랐는데 금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가대기가 엄청 길었다 그래서 바로 틀었다 마포집이나 대왕곱창 가려다가 호우양꼬치로

[신도림역 맛집] 꿔바로우가 맛있는 호우양꼬치

제 돈 주고 먹은개인적인 후기 포스팅입니다 오늘 찾아간 곳은꿔바로우가 먹고 싶어 간신도림 양꼬치 양갈비 맛집호우양꼬치 일요일 늦은시간에 간거라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양꼬치 양갈비 맛집이긴 한데오늘은 꿔바로우 먹으러 온거라 패스

구로 양꼬치 구로동 맛집으로 엄지척!

너와 나의 연결 음주어제 저녁에는 너무나도 칭따오가 생각나서구로동 맛집으로 유명한 구로 양꼬치 집인호우양꼬치를 방문했습니다 메뉴판에서 저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양고급갈비양꼬치 이렇게 맥주랑한잔하면 아주 기가 막히거든요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던 흔적역시 맛집은 맛집인 이유가 있는건가봐요 호우양꼬치 구로점은 내부도 넉넉해서꽤 많은 인원도 수용가능해

구로동 맛집) 호우양꼬치 [똘's sight]

똘군은 요즘 회사 주변 맛집을 찾아다니는 중인데 회사 동료분께서 금요일 업무를 마치고 시원하게 양꼬치에 칭따오 한 잔 하시자는 꼬심에 넘어가서 바아로 이 곳 구로 양꼬치 맛집 호우양꼬치에 방문하게 되었다 D 호우양꼬치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와 굉장히 가까

구로맛집 호우양꼬치~ 어린양고기가 완전 촉촉해용!

꺄신도림과 구로동 인접한 이곳은 정말 맛집이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치맥과 괴기들이 참 많은 곳이죠 그중에 오늘 양고기가 냄새도 좋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는호우양꼬치구로점 으로 다녀왔어요 우선 찾아가는 길 먼저 알려드릴께용팔로미팔로미

신도림역 맛집) 구로 호우양꼬치에서 양갈비와 양꼬치 즐기기

듀아가 전에 양갈비는 즐겨봐서 양갈비는 기본으로 주문하고양꼬치는 먹어보지 못해서 양꼬치도 주문을 했어요 0_0왠지 너무 궁금해서리 이번에는 신도림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호우양꼬치 구로점을 갔는데자리도 생각보다 많고 듀아는 평일 낮에 가서 조용하면서편안하게 양갈비와 양꼬치를 즐길 수 있었어요 밤이 되

구로 양꼬치 / 신도림역 맛집 :: 호우양꼬치 ♪

구로 양꼬치  신도림역 맛집  호우양꼬치   오랜만에 친한 친구랑 만난 저녁우리는 또 무언가에 이끌리듯 양꼬치  호우양꼬치 구로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원로6나길 432 지도보기 양꼬치엔 칭따오 오늘 왠지

[구로동/신도림역맛집]양갈비가 맛있는 호우양꼬치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원로 6나길 432매일 1500 0100 028307717 칭구와 신도림역 근처 양꼬치엔 칭따오하러 호우 양꼬치로 고고 평일인데도 사람들 복작복작손님 연령대도 다양했당 연예인들의 흔적들장미여관님 싸인 눈에

20170221 [신도림역 맛집 / 구로 양꼬치] 호우 양꼬치 :: 냄새없이...

0 당분간 구로에서 지내게 되면서 친한 형과 구로 맛집을 탐방하기로 함 구로하면 양꼬치라는 생각에 양꼬치 맛집을 찾기 시작했고 신도림역 근처에서 호우양꼬치라는 맛집을 찾을 수 있었다 저녁시간에 예약을 안 하고 가면 웨이팅을 할 수도 있단 생각에 전화를 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중국어로 전화를 받으셨다 와 여기 진성이구나란 생각이 들며 가게에 믿음이

[구로동/신도림역맛집] 호우양꼬치 :: 고급 양고기로 즐기는 구로양꼬치...

호우양꼬치 구로점 안녕하세요 쑤블리에요 주말 저녁이면 맥주한잔 생각나죠 오늘 구로동맛집이라는 호우 양꼬치에 들려서 양고기와 칭따오 한잔 했는데요 신도림역에서도 가까워서 슬슬 걸어 호우양꼬치집에 갔습니당 저녁시간이 약간 지나서 갔는데도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날씨가 더워

신도림역 구로동 맛집_호우양꼬치 구로점

신도림역 구로동 맛집호우양꼬치 구로점 지난 금요일 밤 퇴근 후 뭉친 동생과 나 그리고 러보다들 양꼬치 애정자라 저녁 메뉴는 양꼬치를 먹기로 하고 근처 신도림역 구로동 맛집인 호우양꼬치 구로점을 찾았다 테이블 잡고 의자에 짐을 보관 할 수 있어아까 사온 빵 보따리 샤샥 넣어놓긔

[호우양꼬치 구로점] 구로맛집 ! 저녁으로 딱이네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호우양꼬치 다녀왔어요 오늘은 일정과 가까운 구로점으로 Go 호우양꼬치 구로점 영업시간은 오후3시 새벽1시 네요 주소는 구로구 공원로6나길 432 말은 구로점인데 신도림역에서 더 가깝더라구요 호우양꼬치는 제가 인정하는 맛집중 한곳인데요 제가 생각하기는 양꼬치가게들중에서도

구로 양꼬치 호우양꼬치 구로점 칭타오 서비스

펄럭펄럭 청도맥주칭다오 테이블당 1병 무료 여기가 어디냐 하면 신도림역맛집 통로에 생긴 호우양꼬치 여러 인기 방송사에 이름을 날린 그 호우양꼬치 전문점 구로점으로 오픈되었네요 양꼬치 먹으러 다른지역으로 원정 많이 다녔었는데구로동 맛집 구로 양꼬치 생기니 가까워져 더 자주 만나겠네요   좋은 만남의 장소와 좋은 메뉴가 되어 줄 구로양꼬치 

신도림역 맛집 - 호우양꼬치 구로점 (구로동 맛집) 고급양갈비 먹방 ^^

오늘은 호우양꼬치에서 먹방을 찍었답니다 지인들과 함께 어떻게 보면 회사 후배와 회사 후배의 후배그렇게 같이 식사를 하였어요 신도림동에 있는 호우양꼬치새로 오픈하지 얼마 안된 것 같더라구요 양꼬치는 저지방이라고 해요 저지방 단백질그래서 다이어트 식단이라고들 해요 그럼 맛있는 양꼬치 집으로 고고 머 다 같은집이니깐상관은 하지

[신도림역 맛집/구로동 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 에서 양갈비&양꼬치...

오늘도 맛있는 양갈비랑 양꼬치칭따오 먹구왔어요 신도림역 맛집구로 양꼬치호우양꼬치 구로점 저번에 친구랑 온적있는데오늘 두번째 방문이네요 호우양꼬치 안에도연예인 사인들 엄청많던데밖에는 방문한 연예인들 사진이 평일 저녁이였는데손님

신도림역 맛집 - 호우양꼬치

양꼬치와 양갈비를 좋아하는 부부는 신도림역 호우양꼬치 다녀왔어요 구로점이에요 이 근방에 맛집이 많더라고요 많은 연예인이 다녀온 곳고량주도 있댜호우양꼬치 메뉴판이에요 일반 맥주잔이 아니고 칭따오 맥주잔에 주셨어요 오 처음봐 좋댜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들땅콩 맛있어용신랑이 맥주 맛있게 따라줬어요 양

[구로 신도림역 맛집] 먹어도 자꾸 먹고 싶은 "호우 양꼬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먹은 양꼬치 후기입니다 신도림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다가구로 누리 배드민턴장 골목으로 딱 들어가면 호우 양꼬치가 보입니다 테이블당 칭다오 1병 서비스가 저의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 주방과 가게 내부입니다 주방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식당은 위생이 가장 중요하죠

[서울/구로동맛집] 요즘엔 양꼬치보다는 양갈비!! 호우양꼬치 구로점

안녕하세요 슈멜이에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던 양꼬치를 소개하려고 해요 서울 구로동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호우양꼬치 구로점 입니다 이 맛있는 양꼬치 안먹은지 좀 됐었는데 요거요거 어찌나 먹고 싶었던지요 마침 셀프웨딩 촬영도 하고 지나가던 길이기도 하고서울에서 구로동대림동하면 중국인이 많이 사는 곳이라 왠지 더 맛있을

구로동,신도림역 맛집 추천 :D 호우양꼬치 구로점

구로동 맛집 호우양꼬치 포스팅 신랑이랑 다녀온 양꼬치 맛집 포스팅이예요 전에도 신랑이랑 양꼬치 먹으러 갔었는데보니까 신랑이 양꼬치 못먹는 아닌 것 같아요 그래서 다른 집으로 한번 더 데려가봄이번에도 잘 먹으면 앞으로 저랑 양꼬치파트너 하는걸롱호우양꼬치는 신도림역 2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구로노인복지관 뒷쪽

[신도림역 맛집] 구로 양꼬치 호우양꼬치! 정말 맛있음!

전생에 중국 사람이었는지 정말 양꼬치를 좋아하는 편이다 양꼬치는 물론 양갈비도 완전 사랑 그래서 어제는 신도림역 맛집 호우양꼬치에 다녀왔다 구로 양꼬치 중 제일 맛있는 곳이라고 자부할 수 있음 약간 이른 시간에 가서 창가 쪽 자리에 앉았다 여름 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면서 양꼬치를 먹으니

신도림역 맛집 : 호우 양꼬치 구로동 맛집 추천!

주말 안녀엉_ 즐거운 주말은 이렇게 가네요 흑그치만 어제 맛난 양꼬치를 먹고 온 맛탱이는 다음 한주도 즐겁게 보낼 준비 완료 했답니다 전에 영등포에서도 맛나게 먹은 곳이라서 믿고 먹는 호우양꼬치이번엔 신도림역 맛집 으로 갔갑니다 기본 반찬들간이 살짜쿵 센데 다 내 취향저는 간이 센 음식을 좋아한답니다 갈비와 꼬치 등장

[신도림역 맛집] 양꼬치엔 칭따오 " 호우양꼬치 "

회사친구와 회사가 끝난 후영혼까지 털리며 터덜터덜그래서 간 곳은 양꼬치 칭따오 구로동 맛집인 호우양꼬치로 고고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다니 두준두준한 맘으로 당차게 입장 어린양만 사용한다는 호우양꼬치친구와 나는 양고급갈비1인분과 양꼬치1인분그리고 칭다오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구로점엔 세트메뉴가 있다

신도림역맛집 호우양꼬치 구로점 강추!

      신도림역 호우양꼬치   넘넘 유명하고 맛도 좋은 호우양꼬치 다녀왔어요   신도림역에 근처에 있는 호우양꼬치는 처음가봤어요   영화 시간이 많이 남아서 이른 저녁 먹을까 들렸는데  저희가 첫손님인가봐요 고기 손질을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벽면에는 호우 양꼬치의 자랑들이 유명인들도 즐겨찾나봐요 착한

신도림역맛집 :: 양꼬치 입문자도 좋아하는 호우양꼬치 !

신도림역맛집 양꼬치 입문자도 좋아하는 호우양꼬치 여러분 양꼬치 다들 좋아하시나용 저는 원래 자주먹는 음식은 아니었는데 예전에 호우양꼬치에서 먹어본 후로 양갈비 and 양꼬치 팬됐어요 그래서 데이트 후 집으로 돌아오는길인 신도림역 먹자골목에 있는 호우양꼬치에 방문했답니당 호우호우

https://kuhooi.tistory.com/entry/마실디

 

'마실디'

출처 : 인스타그램 l yooree_kim 새콤달콤한 망고주스와 귤앙금이 들어간 귤하르방을 먹어보자! 상호 마실디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동 277-1 가격 망고쥬스 3000원 천혜..

ku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