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타오 / 타오 / 경기 광명시 중식당 맛집

2020. 1. 13. 10:57맛탐험

타오 중식당

엔효댁날날 변신 / 광명 하안사거리 속눈썹 연장 /

오늘은 정말이지 여름처럼 날씨가 엄청 좋더라고요 이웃님들은 어찌 지내셨나욤 날날은 이제 그것이 알고싶다 기다리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어욤 날날은 오늘 속눈썹 시술을 받고 왔어요 _ 형님께서 제가 이쁘다 이쁘다 부러워했던 속눈썹 연장하러 가신다고 나리도 갈래 언니가 해줄게 해주셔서 날날은 감동을 먹었었죠 드뎌 오늘

[광명/하안동] 중국집 타오

하안동 중국집 중 가장 고급진 느낌의 중국집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소 타오를 다녀왔어요 내부모습이구요 메뉴판 찹쌀 탕수육이 없는게 아쉽네요 어린이 손님을 위한 포크 플라스틱 물컵도 따로 주시구요 길쭉한 단무지와 깍두기 탕수육 원래 소스를 부어 주시는데 제 취향은 찍먹 너무 바싹 튀긴 이유일까요 조금 딱딱했던 탕수육 새우볶

광명 하안동맛집-타오/하안동 중국집/탕수육/짜장면

201684목 지난주 부산다녀오면서 이번주 요가 휴가날인줄 모르고 허탕침 근데 이날 신랑이 빨리마쳐서 온다

광명 맛집-하안동 중국집 타오

2014106 어제도 오늘도 전에갔던 중국집 포스팅 내가 먹고 싶은건 아니였고 신랑이 중국음식 시키긴 하는데 항상 내가 더 많이 먹기 집구하러 처음 광명가서 먹은 음식 레몬디톡스 잘 끝내고 보식도 잘하고는 살 잘빼서 만족해서는 신랑한테 이제 보식끝났으니까 나 한식먹고 싶어 했는데도 먹고 싶다 던 짜장면 불쌍한 신랑생각해서 난 밥으러 시켜야

[광명 맛집]강추!!하안동 중국집 타오짜장

중국음식을 매번 배달로만 먹었는데요 홀에서 먹은후론 배달로는 안먹었네요 홀에 사람이 가득 안에 룸도 있어요 모임하기 좋을것같아요 기본찬이에요 타오 메뉴입니다 타오메뉴가 정말 많네요 여럿이 가야 여러가지 맛볼수 있는데 아쉬워요 타오 짜장면입니다 타오짜장이 머지 하다가 가게이름인지 나중에 알았네요 이건 한번가서 더 먹은 쟁반짜장

하안동 맛집 - 중식요리 "타오"

하안동 중국집 타오 타오는 하안동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곳인것같아요 남편이 중식 먹고싶다 하여 퇴근길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요긴 배달이 되는지 안되는지 잘모르겠네요 물어볼걸 기본셋팅 가게 내부는 참 깔끔하죠 깐쇼새우를 시켰더니 요래요래 샐러드위에 예쁘게 담겨 나오네요 울남편 쐬주 안주 요건 태어나서 처음보고 처음먹어본 울면 이에요 맛이참

[하안동맛집] 중식 - 타오

광명 카페에도 찾아보니 여긴 다 직접 가서 먹으라는 얘기가 많다 손님이 없는 자리로 찍다보니 이런 망한 사진이 기본찬 그리고 탕수육 시켜서 나온 간장소스 따뜻한 차도 제공된다 탕수육 역시 동네 맛집이라 블로거의 신분 망각하고 정보 수집 아무것도 안함 이곳 탕수육은 단단하다 싶은 정도의 바삭함이 특징이고 소스의 점도가 좀 있는

[ 독산역 짬뽕맛집 ] 일요일은 독산역맛집 Tao에서 짬뽕&탕수육 !!!!

일요일은 짜짜라짜짜빠게티 간만에 주말에 방문한 독산 일요일은 중식먹는 날이니까 고민없이 중식집으로 갔다 독산역에 위치한 맛집 Tao를 방문했다 꽤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꽤 사람이 많았다 가족단위 손님도 꽤 있었다 드디어 행복한 주문의 시간 우리는 타오짬뽕7500원탕수육18000원을 주문했다 탕수육은 찍먹이고 무조건 빠삭해야한다

광명의 중심! 하안동! 맛집 중국집 타오

오늘 점심은 중국음식으로 정했다 광명 하안동 맛집 타오를 소개합니다 광명의 중심 하안동입니다 타오는 배달을 하지 않아요 하안동 뉴코아아울렛 근처에 위치한 정통중국요리 전문점입니다 점심시간마다 중국음식이 땡길 때 종종 가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요 예쁜조명 오늘도 만석 광명맛집 타오의 메뉴입니다 탕수육과 깐풍기도 참 맛있는 집인데 오늘은 식

광명 하안동 중국요리 맛집 타오

타오에서 중국요리는 깐쇼새우 고추잡채 탕수육밖에 안먹어봤는데 세트메뉴도 있다 여러가지 중국 요리 다 맛 볼 수 있음 아 먹어봐야 되는데 탕수육은 다른 중국집 대비 가격 너무 비싸다 깐쇼새우랑 얼마 차이 안 남 그치만 다 맛있다 저 꽃빵 조금 뜯어서 고추잡채랑 지차이 넣구 왕 싸먹으면 꿀꿀 맛 단무지랑 양파도 정갈하게 나오고 다

중국음식은 역시 직접 가서 먹어야되나봐요!!!!!

불금이예요 여러분 다들 주말에는 뭐하세요 전 쉴꺼예요 연휴에도 쉬었지만 이번주말도 쉴꺼예요 쉬는게 그냥 좋은 1인입니다 _ 오늘은 어제 먹은 중국음식 포스팅 해드릴려구용 어제 저녁 집에서 밥이 먹기 싫어서 신랑이랑 어슬렁어슬렁 주변을 배회했어요 뭐 먹고싶은것도 없고 뭘 먹어야할지도 모르겠고

[광명시 하안동] 중국집 '타오' 방문후기~!!

자장면과 짬뽕 사이에 뭘 먹을지 다들 한 번 쯤 고민 안 해보신 분들은 없겠죠 남녀노소가 다 좋아하는 중국요리 준이를 낳기 전에는 배달보다는 직접 식당에 가서 먹는 경우가많았는데요 바로 나온 뜨끈뜨끈한 음식이 더 맛있잖아요 헌데 준이가 태어나고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이네요 이번 시간에는 경기도 광명시에 괜찮은 중국집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타오

하안사거리 고급 중화요리전문점 타오! 비싸지만.. 맛있네요

갑자기 중화요리가 마구마구 먹고싶어진 어느 날 이었지요 짜장면 탕수육 짬뽕 다 먹고싶어진 그날 꽤 오래 전부터 하안사거리에 있는 중화요리전문점을 갔습니다 참고로 배달 안하는 곳이에요 기본 찬 세팅 저 물 대신 주는 차가 먹을 만 했어요 중국요리의 정석이죸 짜장면 짬뽕 탕수육 다 먹고 나왔네요

하안동중국집 탕수육이 진짜 괜찮아요

광명시 하안동에 있는 타오 중국집 다녀왔어요 외관도 깔끔하쥬 주말 점심시간이라 테이블이 꽉 차있어요 탕수육과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역시 주말엔 중식이죠 신나게 비벼봅니다 이렇게 고춧가루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짜장면이 일단 맛있으면 성공적이라고 할수있죠 드디어 탕수육이 나왔어요 하안동에선 유명한 곳이라서 언제 와도

[광명시 하안동 배달음식] 중국집 '타오' 볶음밥, 짬뽕밥

광명시 하안동 중국집 중국음식 중국집 짱깨 배달 타오 추천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광명시 하안동 하안사거리에 위치한 2MEN전자담배입니다 하안동 2MEN은 중국집 중국음식 배달을 즐기는데요 오늘 소개드릴곳은 하안동 중국집 중식짱깨배달로 유명한 타오 입니다 첫번째로 짬뽕밥입니다 타오 짬뽕은 특이한게 홍합이 안 들어있습니다 그 덕에 푸

[하안동 타오] 볶음밥 먹었어요~ 광명시 하안사거리 중화요리

오늘의 점심은 광명시 하안동 하안사거리 뉴코아아울렛 뒤에 있는 중화요리 타오에서 볶음밥을 먹었어요 볶음밥을 그릇에 담았다가 접시에 엎어서 동그랗게 이쁘게 모양을 냈네요 볶음밥에 게맛살도 있어서 그게 제일 눈에 띄더군요 하안동 타오 볶음밥 나왔어요 짬뽕국물이 나왔어요 _ 볶음밥에 짬뽕 국물이 없으면 안 되죠 국물은 작은 그릇에 커피잔

하안동 중국집 :: 짜장면이 맛있는 타오

하안동 중국집 짜장면이 맛있는 타오 보통 이삿날 짜장면은 많이 시켜 드시자나요 저희도 이사 당일은 아니지만 얼마안되서 이사왔는데 짜장면은 먹어야하지 않냐며 하안동중국집 타오에 다녀왔어요 배달은 안되는 곳인 것 같아요 삼선짜장1개랑 탕슉1개를 시켰어요 먼저 기본 찬 중국음식 파는데라 뭐 기본적인거만 특이하게 단무지가 김밥단무지가 나오네

광명 맛집 - 중국요리 전문점 "타오" 하오! 헌하오!

자장면 탕슉은 배달도 좋지만 역시 모든 음식은 조리 후 바로 먹는 그 맛 아버지의 추천으로 간 타오 메뉴가 진짜 다양합니다 스크롤 압박급 여기까지 중국집의 정석 하앍 점심을 늦게 먹어서 탕수육 하나 자장면 하나 탕수육이 다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은 놉

광명하안동 타오중국집/타오사천탕면/하안동타오

짜장면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가다 한번씩 생각날 때가 있지용 그럴땐 상하이짬뽕 또는 동화루에서 먹었는데요 이번엔 타오 처음가봤습니다 중화요리 음식집 타오는 사천탕면으로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사천탕면은 굴짬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명한 만큼 대부분 사천탕면을 주로 시킨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하필 짜장면이 땡기는 날이여서 걍 짜장면 시켰어요

광명시맛집 타오,광명시 중국집 타오

경기도 광명시 맛집 타오 새우볶음밥 짬뽕 신나게 먹느라고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짬뽕 국물도 시원하고 술먹은 다음날 해장하기엔 최고인듯

광명 금성주방 중화렌지 , 광명 면렌지 설치 - 하안동 타오

광명 타오 사장님께서도 오랜업소 경험으로 중화렌지와 면렌지의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기에 내린 결정 후회없는 결정 하신거라 장담합니다 타오 사장님께서 반짝반짝 새 중화렌지를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저희도 뿌듯뿌듯 금성주방 중화렌지 사용하시고 맛있는 음식과함께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래봅니다 가스비절감 중화렌지 설치 수리 문의 대표

https://dozoori.tistory.com/entry/구이-모악산-모예-학래촌-한식

 

구이 모악산 모예 / 학래촌 한식

학래촌 한식 구이 학래촌소고기를 먹으신다면한번 찾아가보실만한식당입니다 지난주에는 시아버님 제사가 있었는데요 어머님이 이번달 내내 수술후 입원을 하고 계셔서납골당에서 연도만 드리고그러는걸로 마무리..

dozoori.tistory.com